닫기
‘스포요정’ 에일리, SNS로 전한 신곡 발표 현장? 0000.00.00


 

 

‘스포요정’ 에일리, SNS로 전한 신곡 발표 현장? 

최근 엠넷 ‘굿걸’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인 가수 에일리가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신곡과 관련한 내용을 스포했다.

에일리는 지난달 27일 녹음실에서 찍은 사진을 SNS에 업로드하며 ‘빨리 들려주고 싶다구’라는 메시지를 함께 전했다.

현재 에일리는 비 활동기임에도 SNS나 유튜브를 통해서도 꾸준히 소통하는 것은 물론 앨범 준비 역시 소홀히 하지 않으며 팬들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한편 에일리는 최근 영화 ‘간이역’의 OST 뿐 아니라 특별출연까지 확정 지은데 이어 워너뮤직과 강남구청이 함께하는 글로벌 프로젝트‘ME ME WE’에 한국대표로 참여해 희망적인 노래로 코로나19로 침체되어 있는 전 세계를 위로했다.

사진 제공 : 에일리 인스타그램 

닫기
에일리 "코로나19로 힘든 시기, 'Me Me We'로 위로 되고파" 0000.00.00

 


 

가수 에일리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지난 27일 오후 코로나19 극복 응원송 ‘Me Me We’의 티저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이번 프로젝트에 재능기부를 통해 힘을 더한 에일리가 인터뷰를 통해 진심어린 메시지를 전했다.

이번 인터뷰에서 에일리는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분들에게 작은 위로와 응원을 보내드리고 싶어서 이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됐다"며 "'Me Me We'는 힘들 때 들으면 큰 힘이 되고, 모두의 응원이 느껴지는 곡이다. 꼭 이 시기가 아니더라도 힘들 때마다 들으면 힘이 생길 것"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에일리는 최근 자신의 근황에 대해 소개하기도 했다. 그는 "코로나19 이후 주로 집에서 생활한다"며 "강아지들과 가까운 거리를 산책하는 것 외에는 집에서 드라마를 보거나 게임을 하면서 지낸다. 최근엔 신규 앨범 작업도 시작했다"고 말했다.

또 "힘든 시기이지만 집에서 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을 해보는 게 좋은 것 같다. 개인적으로는 뜨개질도 했고, 또 다른 걸 시작하기도 했다. 그동안 바빠서 못해봤던 것들을 시도해보고 내가 어떤 것에 흥미를 느끼는지 알아가는 것도 좋은 것 같다"고도 덧붙였다.

'Me Me We'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고통받고 있는 전 세계인에게 전하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아시아 6개국 아티스트가 한 목소리로 노래함으로써 '우리는 하나'라는 의미를 전달한다. 밝고 청량한 분위기의 멜로디와 희망찬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가수들의 목소리가 합해지면서 시너지를 냈다.

국내에서는 가수 에일리와 빅스의 라비가 힘을 보탰고, 신인 그룹 뉴키드가 목소리를 더했다. 이 외에도 아시아 국가의 가수로는 인도네시아 R&B 아티스트 라매니아 어스트리니(Rahmania Astrini)ㆍ말레이시아 대표 싱어송라이터 아이잣 암단(Aizat Amdan)ㆍ베트남 인기 밴드 그룹 칠리스(Chillies)ㆍ태국 유명 여성 아티스트 팸(PAAM)ㆍ필리핀 톱 랩퍼 퀘스트(Quest)가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여기에 엑소 레드벨벳 샤이니 NCT 등을 프로듀싱한 미국 출신 프로듀서 MZMC가 프로듀싱을 맡아 곡에 힘을 실었다.

한편 'Me Me We'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원문기사 : https://www.hankookilbo.com/News/Read/A2020072813240002922?did=NA

홍혜민 기자 

 

닫기
에일리, 국가대표 됐다..韓 대표 '코로나19 응원송' 亞 프로젝트 참여 0000.00.00

 

 

 


 

 

[OSEN=박소영 기자] 가수 에일리가 한국 대표로 코로나19 극복 응원송에 참여했다. 

20일 OSEN 취재 결과 에일리는 아시아 6개국 톱 가수들이 참여하는 코로나19 응원송 프로젝트에 한국 대표로 나섰다. 태국, 필리핀, 베트남,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대표 가수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지난해 말부터 시작된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전 세계적인 확산으로 지구촌이 여전히 몸살을 앓고 있는 상황. 에일리를 비롯한 아시아 톱 가수들의 하모니가 시름에 빠진 전 세계인을 위로할 거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글로벌 프로젝트를 위해 에일리는 최근 비밀리에 녹음을 마쳤다. 음원 수익은 전액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기부될 예정이다. 음원 발매 날짜는 7월 31일로 예정돼 있다.  

 

 


 

 

 

에일리 역시 지난 2012년 ‘헤븐’으로 데뷔해 폭풍 가창력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보여줄게’, ‘손대지마’ 등 댄스 히트곡은 물론 발라드부터 R&B, 댄스, 팝, 힙합 등 다양한 장르를 씹어먹었다. 

또한 tvN ‘도깨비’,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등 다양한 OST에 참여하며 발표하는 곡마다 메가 히트했다. 그랬던 그가 뜻깊은 프로젝트송으로 다시 한번 가요계에 활력을 불어넣을 거로 팬들의 응원을 한몸에 받고 있다. 

/comet568@osen.co.kr

 

원문기사 : http://osen.mt.co.kr/article/G1111400929

 

 

닫기
‘굿걸’ 에일리, 마지막 슈퍼 퀘스트에서 완벽 무대 선사 0000.00.00


 

 

 

매회 화제성을 입증했던 엠넷 ‘굿걸’이 마지막회를 아름답게 장식했다.

‘굿걸’의 마지막회의 퀘스트는 슈퍼퀘스트로 ‘굿걸’들의 상대는 다름 아닌 ‘굿걸’이었다.

첫 번째 플랙스 라운드에서는 치타&제이미가 퀸와사비와 슬릭과의 대결에서 승리했고, 두 번째 플랙스 라운드에서는 전지우가 장예은과의 대결에서 승리하며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여기에 마지막 라운드는 이영지&효연 그리고 에일리와 윤훼이가 뜨겁게 장식했다.

윤훼이는 같은 팀을 고르는 순간에 “기분 좋은 음악 하고 싶었다”라며 에일리를 처음부터 생각하고 있음을 밝혔다.

그로인해 다른 매력을 가졌지만 한팀으로 뭉친 에일리와 윤훼이는 경연 전날까지 최고의 합을 위해 안무와 노래를 맞춰가며 구슬땀을 흘렸다.

리허설을 하는내내 꼼꼼하게 무대를 체크하면서도 세상 다정하게 윤훼이의 얼굴을 비추는 조명을 챙기는 선배미,언니미 또한 마음껏 뽐냈다.

경연 당일 리허설을 관전하러 온 효연과 이영지에게 ‘우린 그냥 놀다 갈거야’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여기에 공연 중 무대 밑으로 향해 상대팀인 효연과 이영지와 함께 즐기는 여유까지 보였다.

‘굿걸’ 마지막 무대를 응원하기 위해 에일리의 찐친 에릭남과 AOA의 지민이 보낸 영상 메시지까지 더해져 마지막회를 실감케 했다.

에일리는 무대직전 “누가 이기든 기분 좋을 것 같다”, “저희의 케미를 봐주셨으면 좋겠다”라며 대인배의 면모를 드러냈다.

에일리와 윤훼이는 효연,이영지의 무대에 이은 후공으로 시작부터 청량함이 느껴지는 도입부부터 무대를 이어가는 내내 경연을 떠난 행복한 미소와 밝은 에너지를 발산해냈다.

또한 중간중간 놓칠 수 없는 에일리의 전매특허 보컬 몽둥이로 특별 관객은 물론, 굿걸 크루들 역시 놀라게 만들었다.

클라이맥스 부분에는 무대 아래로 내려가 특별관객으로 참여했던 에이프릴의 진솔에게 볼 뽀뽀를 하는 퍼포먼스까지 선보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에일리는 이전에 슬릭과의 무대에서는 위로를 전하는 곡으로 폭발적인 가창력까지 선보인 바 있다.

거기에 지난 목요일 방송에서는 효연, 전지우와 함께 시너지 가득한 노래로 보컬 실력은 물론 퍼포먼스까지 완벽히 선보였던 에일리는 방송 이후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하며 화제를 입증했다.

에일리는 ‘굿걸’의 회차가 거듭될수록 변함없는 에너지와 굿걸크루들과의 찐우정을 자랑하며 평소 매체를 통해 노출되지 않았었던 인간미 있는 모습을 마음껏 발산했다.

이미 퍼포먼스와 가창력에서 최고의 자리에 오른 에일리의 다양한 맛을 즐길수 있었던 프로그램은 막을 내렸지만 에일리는 무대가 마무리 되는 순간에도 ‘즐길 수 있는 무대를 만든 것 같다’며 아쉽지만 마지막 퀘스트를 마무리했다.

에일리와 윤훼이가 슈퍼 퀘스트에서 부른 ‘Grenade(그렌에이드)’는 3일 정오 발매 될 예정이다.

 

한편 에일리는 영화 ‘간이역’의 OST와 특별출연을 결정지으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원문기사 : http://www.wowtv.co.kr/NewsCenter/News/Read?articleId=A202007030050&t=NN

닫기
엠넷 ‘굿걸’ 에일리 마지막 슈퍼 퀘스트에서 여름곡으로 더위타파 0000.00.00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앞당기듯 뜨거운 화제성을 몰고온 엠넷 굿걸이 오늘 밤 마지막회를 앞두고 있다.

굿걸은 실력파 여성 힙합 알앤비 뮤지션들이 플렉스머니를 두고 퀘스트를 해결하며 상대팀과 승부를 벌이는 프로그램이다.

‘굿걸’은 에일리,효연,슬릭,퀸와사비,이영지 등 언더그라운드 래퍼부터 현역 아이돌인기 최정상 아티스트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있어 매회 화제를 불러 모았다.

여기에 좀처럼 예능에서 만날 수 없었던 에일리가 출연한다는 것만으로도 기대감을 높였던 것이 사실.

굿걸에서 에일리는 평상시에는 엉뚱한 매력을 뽐내다가도 무대위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반전미 가득한 모습으로 대중들은 물론 팬들에게도 큰 만족을 선물했다.

이번 마지막회에서의 에일리는 윤훼이와 색다른 조합을 선보일 예정으로 짧게 공개된 곡만으로도 더위를 날려버릴 시원한 여름 맞이를 예고했다.

특히 마지막회 예고를 통해 치타의 등뒤에서 눈물을 글썽거리는 에일리의 모습은 보는 사람들에게도 종영에 대한 아쉬움이 그대로 느껴졌다.

각종 커뮤니티와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서 굿걸 콘서트 했으면 좋겠다’,’이 조합 그대로 시즌2했으면 좋겠다라는 반응이 줄을 잇고 있다.

이번 마지막 슈퍼 퀘스트의 음원은 역시 방송 이후 금요일(3정오 모든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이 공개 될 예정이다.

‘ 여자 뮤지션들이 뭉쳐 펼치는 힙합 리얼리티 뮤직쇼 ‘굿걸은 오늘 밤 오후 11시 마지막회가 방송된다.

사진 출처 : 엠넷 ‘GOOD GIRL’ 예고 캡쳐

원문기사 : http://thetravelnews.co.kr/07/383493/

닫기
에일리X효연X전지우 “GG 많이 사랑해 주세요” ‘굿걸’들의 힙한 일상[SNS★컷] 0000.00.00


 

 

 

[뉴스엔 박은해 기자]

가수 에일리가 소녀시대 효연, 카드(KARD) 전지우와 함께 근황을 공개했다.

에일리는 6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에효우 우리 굿걸들 음원 나왔어요. 에효우- GG 많이 사랑해 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에일리와 효연 카드는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세 사람의 밝은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노래 너무 좋아요" "세 사람 조합 최고"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에일리·효연·전지우는 6월 26일 신곡 'GG'를 발매했다.

(사진= 에일리 인스타그램)


 

원문 기사 : https://www.newsen.com/news_view.php?uid=202006261627035410

닫기
'굿걸' 에일리, 컨디션 난조에도 최고의 무대… 레전드 경신 0000.00.00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엠넷 '굿걸'이 또 한번의 레전드 무대를 만들어냈다.

25일 방송된 '굿걸'에서는 에일리, 효연, 전지우가 리듬파워와 대결을 펼쳤다. 이번 7회에서는 퀘스트를 준비하는 과정부터 무대, 경연의 최종 결과, 그리고 슈퍼 퀘스트를 치루기 위한 라인업이 공개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모든 리허설을 마친 후 선후공을 정하는 순서에서 곡의 분위기상 무조건 후공을 택하려는 효연과 전지우, 그리고 역시 후공 순서를 선점하려는 리듬파워의 팽팽한 긴장감이 재미를 더했다. 그러나 여기에 에일리의 모습은 보이지 않았다.

개인 사정으로 자리를 비웠다는 에일리는 본방송에서 공개되지는 않았으나 지난 예고와 1분 미리보기를 통해 에일리의 몸상태가 심상치 않음을 예상할 수 있었다.

하지만 무대 위에서의 에일리는 언제 그랬냐는 듯이 음악이 시작됨과 동시에 완벽한 눈빛으로 돌변하며 특별관객은 물론, 굿걸 크루에게 모두에게 시작부터 충격을 안겼다.

에일리는 랩은 물론, 원래부터 한팀이었던 것과 같은 완벽한 댄스 퍼포먼스, 그리고 하이라이트로 갈수록 고조되는 완벽한 보컬과 절정의 고음처리는 시청자들은 물론 현장의 모든 청충들을 단단히 홀릭 시켰다.

무대를 지켜보고 있던 상대팀인 ‘리듬파워’도 허탈한 표정으로 ‘6옥타브는 너무 한거 아니냐’ ‘그것도 진정으로..’라며 말을 잇지 못했다.

‘굿걸’은 언더그라운드 래퍼부터 현역 아이돌, 인기 최정상 아티스트까지 여자 힙합 R&B 뮤지션들이 모여 '플렉스 머니'를 획득하기 위해 승부를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원문기사 : http://www.newswork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67285
 

닫기
에일리, '굿걸'서 효연X전지우와 분위기 압살 무대 예고 0000.00.00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에일리와 효연, 전지우가 함께하는 강렬한 무대가 베일을 벗는다.
25일 방송에 앞서 엠넷 '굿걸' 7회 선공개 영상에서는 에일리, 효연, 전지우의 무대 리허설 일부와 본 공연 영상의 일부분이 공개됐다.
에일리,효연,전지우의 무대의 리허설 참관 하러온 리듬파워(보이 비, 지구인, 행주)를 견제하며 ‘50%만 보여드릴까?’,’예쁘게만 하자’ 라며 리허설에 힘을 아끼는 모습이었다.
리듬파워는 무대 연출과 백업댄서의 모습을 본 후 ‘물랑루즈 같아’‘위대한 게츠비 같은 느낌인데’라며 화려한 분위기에 압도된 모습을 보였다.
이어진 개별 인터뷰에서 에일리는 "무대를 그냥 부숴 버릴거다"라며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선공개 된 무대 영상에서는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돌변한 눈빛이 된 에일리, 효연, 전지우의 모습이 보여지고, '굿걸' 크루, 특별 관객 모두 완성도 있는 무대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
특히 에일리의 파워 보컬과 짧은 래핑을 하는 모습에 대중들의 기대는 최고치를 향하고 있다. 이를 입증하듯 해당 선공개 영상의 조회수는 이미 46만회를 기록했다.
앞서 에일리는 슬릭과 선보였던 ‘Don't Cry For Me’(돈크라이포미)로 명실상부,대체불가의 대한민국 최고의 보컬리스트의 자리를 다시 한번 입증해냈다.
이번 무대는 그전과는 상반된 라틴 일렉트로닉하우스의 장르곡으로 무대를 장악하며 경연 상대인 리듬파워를 비롯해 대중들까지 모두를 매료시킬 예정이다.  
‘굿걸’은 실력파 여성 힙합 알앤비 뮤지션들이 상금을 놓고 한팀으로 뭉친 후 퀘스트를 해결하며 상대팀과 승부를 벌이는 프로그램으로 매회 거듭될수록 화제성을 모으고 있다.
방송 후 실시간 검색어는 물론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각종 커뮤니티를 핫하게 달궈 놓고 있다.
에일리, 효연, 전지우의 무대는 이날 오후 11시 방송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Mnet


원문기사 : http://www.xportsnews.com/?ac=article_view&entry_id=1290827

닫기
‘굿걸’ 리액션 맛집 에일리, 상대팀에도 특급 칭찬 0000.00.00

 


 

 

매회 방영 될 때마다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는 엠넷 ‘굿걸’에서 에일리의 리액션이 눈길을 모으고 있다.

‘굿걸’은 언더그라운드 래퍼부터 현역 아이돌, 인기 최정상 아티스트까지 여자 힙합 R&B 뮤지션들이 모여 `플렉스 머니`를 획득하기 위해 승부를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여기에 에일리가 매 무대가 진행 될 때 마다 선보이는 리액션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지난 18일 방송된 ‘굿걸’에서는 ‘굿걸’ 크루의 효연-치타-제이미-장예은-전지우가 그룹 AB6IX(에이비식스)와 맞붙는 그림이 전파를 탔다.

여기에 에일리는 ‘굿걸’ 크루의 역대급 무대가 끝난 후 인터뷰를 요청한 제작진에게 어떠한 코멘트도 이야기 할 수 없을 정도의 대단한 실력이었음을 표현했다. 

 

또한 AB6IX의 무대는 시작한 후 내내 ‘노래가 좋다’,’대휘가 너무 잘한다’ 등 상태팀의 무대에도 폭풍 칭찬과 리액션을 아끼지 않았다.

이 날 아이돌팀과 맞붙었던 ‘굿걸’크루는 최종 승리로 훈훈한 마무리를 지었다.

에일리는 스스로를 포함한 ‘굿걸’ 크루들에게 굿걸 비공식 리액션 장인다운 셀프 박수와 화사한 미소로 ‘잘한다 잘한다’ 라며 분위기를 이끌었다.

에일리는 지난 11일 방송에서 슬릭과 함께 ‘‘Don`t Cry For Me’(돈크라이포미)를 열창하며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메세지를 남기는 역대급 무대를 선보인 바 있다.

에일리는 이뿐 아니라 매회 매 크루 또는 다른 동료들의 무대를 볼때마다 다양한 표정들과 다채로운 매력으로 ‘혜자 리액션’을 맘껏 뽐내고 있다.

오는 25일 7회를 앞둔 굿걸에서는 ‘에일리’의 무대가 펼쳐진다.

리액션 장인 대신 무대 장인인 에일리를 볼 수 있는 `굿걸`은 매주 목요일 밤 11시 엠넷을 통해 방송되고 있다.

 

원문 기사 : http://www.wowtv.co.kr/NewsCenter/News/Read?articleId=A202006240048&t=NN
 

닫기
'굿걸' 슬릭X에일리가 무대로 전한 위로, 음원으로도 듣는다 0000.00.00


 

 

 

가수 에일리, 래퍼 슬릭이 엠넷 '굿 걸'에서 선보인 ‘Don't Cry For Me’가 12일 낮 12시 모든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지난 11일 방송된 엠넷 '굿 걸: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이하 '굿 걸')에서 에일리와 슬릭이 팀을 이뤘다.

슬릭은 곡 선정 회의에서 에일리의 허밍과 애드립을 보고 감탄하며 에일리의 팬을 자처했다. 슬릭은 "에일리 언니는 존재 자체만으로 이 힘든 세상에 빛과 소금이 되어 주시는 분"이라고 찬사를 보냈다.

본 무대에서 에일리는 보컬로, 슬릭은 랩으로 좌중을 압도했다. 치타는 이 무대를 보고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상대팀이었던 오마이걸(유아,미미)과의 대결에서 승리한 에일리는 기쁨을 표현하는 것도 잠시 바로 오마이걸 멤버들을 따뜻하게 안아줬다.

'굿 걸'은 매주 목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원문 기사 : https://tenasia.hankyung.com/music/article/2020061293314

 

닫기
김태우·테이·에일리, 국내 정상 보컬리스트들의 귀호강 버스 라이브 0000.00.00

 





가수 김태우의 유튜브 모빌리티 콘텐츠 '고스타 버스타(GoStar BuStar) - 지금 태우러 갑니다'가 베일을 벗는다.

29일 오후 6시 '고스타 버스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출발을 준비하는 호스트 김태우와 게스트들의 첫 만남이 공개된다. 대형 리무진버스에 탑승한 김태우는 첫 번째 게스트들을 위해 직접 웰컴 드링크를 준비하며 호스트로서 첫 활약을 펼친다.

고스타 버스타의 첫 게스트로는 가수 에일리와 테이가 나선다. 처음으로 버스에 탑승한 에일리와 테이는 버스 내부에 마련된 다양한 시설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본격적인 스테이션 활용에 앞서 세 사람은 테이가 직접 준비한 수제 햄버거 먹방을 보여준다.

또 소울풀한 가창력의 소유자인 김태우와 테이, 에일리의 토크와 고품격 공연 역시 공개된다. 조커의 반주에 맞춘 김태우의 완벽한 가창력에 게스트들의 화음이 더해져 귀를 사로잡는 것은 물론 세 사람은 팝 록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며 버스 안에서 부르는 라이브라고 믿기 어려운 완벽한 무대를 꾸민다. 세 사람은 감성 넘치는 음악, 토크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고스타 버스타(GoStar BuStar) - 지금 태우러 갑니다'는 김태우가 멀티 콘텐츠를 수행할 수 있는 45인승 멀티버스 스튜디오를 이용해 게스트가 원하는 목적지나 맛집, 만나고 싶은 사람을 찾아가는 모바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유튜브를 통해 방송된다.


김지연 기자

원문기사 : http://enews24.tving.com/news/article?nsID=1344251

 

닫기
‘굿걸’ 에일리X제이미, 고막 힐링 감성 듀엣 무대 0000.00.00

 

오늘 28일 밤 9시30분 방송될 Mnet ‘GOOD GIRL:누가 방송국을 털었나’(이하 굿걸)에서는 10명의 굿걸들이 플렉스머니를 차지하기위해 대결을 펼친다.

 

 


 

 

 

엠넷 방송국과 대결을 펼치는 과정을 앞두고 굿걸10인이 유닛을 결성해 즉석에서 선곡한 곡으로 베스트유닛 무대를 꾸민가운데 에일리가 ‘굿걸’ 송캠프 베스트유닛 결정전에서 제이미와 반전의 듀엣 무대로 보는이들의 눈과 귀를 정화시킬 고막힐링송을 예고했다.

에일리와 제이미는 첫 만남부터 서로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보이며 남다른 케미를 보여줬으며 이번 유닛 결정전에서는 단순한 케미를 넘어서 둘만의 귀호강 힐링송으로 10인의 굿걸 크루들 뿐만아니라 대중들까지 매료시킬것으로 전해져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또한 이날 방송에선 엠넷이 굿걸에게 제시한 첫 퀘스트 상대인 힙합 레이블 저스트뮤직과 위더플럭의 아티스트들의 모습이 공개되어 본격적인 대결을 예고했다.

저스트뮤직의 수장 스윙스를 비롯 기리보이, 릴타치, 세우, 존오버, 한요한의 위더플럭이 스웨그 넘치게 등장해 굿걸 크루들과의 대결에 긴장감을 높이며 본격적인 무대가 펼쳐질것으로 예상돼 어떤팀이 첫 퀘스트에서 플렉스머니를 차지할지 이목이 집중되고있다.

첫 퀘스트에서 플렉스머니를 차지할 팀은 누가될지 오늘 28일 밤 9시 30분 엠넷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Mnet

박봉규 sona71@kmib.co.kr
[출처] - 국민일보
[원본링크] - http://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014628632&code=61181111&cp=nv
 

닫기
‘굿걸’ 에일리, 최강라인업 입증…크루탐색전서 카리스마 폭발 0000.00.00

 

 


 

 

`굿걸` 에일리가 크루탐색전 엔딩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하면서 폭발적인 가창력의 퍼포먼스 퀸으로서의 존재감을 다시 한 번 각인시켰다.

지난 21일 밤 방송된 Mnet ‘GOOD GIRL:누가 방송국을 털었나’(이하 굿걸)에서는 10명의 굿걸들이 플렉스머니를 차지하기위해 엠넷 방송국과 대결을 앞두고 서로의 실력과 음악적 스타일을 파악하는 크루탐색전이 진행됐다.

크루탐색전 엔딩무대를 장식하게 된 에일리는 "기존에 보여드리지못한 새로운 무대로 신나지만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곡을 준비했다"면서 "처음부터 끝까지가 다 포인트"라는 깜찍한 애교로 새로운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별관객들의 기대속에 에일리가 선택한 엔딩무대의 곡은 지난 해 발매한 정규 2집‘butterFLY`(버터플라이)에 수록된‘Headlock(헤드락)으로 방송에서는 한 번도 공개된 적 없는 강렬한 드럼사운드와 역동적인 브라스 앙상블의 에너제틱 팝 알앤비 곡으로, 파워풀한 가창력과 카리스마로 퍼포먼스 퀸으로서의 면모를 과시하며 특별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에일리 무대를 본 특별관객들은 "(에일리)콘서트 온거같애", "(무대위에서)진짜 잘논다","비욘세같애" 등 공연 끝까지 열띤 박수갈채와 함께 호응하며 즐기는 모습으로 크루탐색전의 무대가 모두 끝이 났다. 

 

원문 기사 : http://www.wowtv.co.kr/NewsCenter/News/Read?articleId=A202005220043&t=NN 

닫기
에일리, #고혹 #깜찍 #카리스마 다 갖춘 화보 장인 0000.00.00

 





가수 에일리가 화보장인 면모를 뽐냈다.

15일 소속사 로켓3엔터테인먼트 측은 한 패션 화보에 모델로 나선 에일리의 다채로운 매력을 공개했다.

화보 속 에일리는 봄의 싱그러움 뿐 아니라 고혹적인 눈빛으로 아름다움을 발산하고 있다. 핑크톤 배경과 조화를 이루는 에일리는 순수함과 카리스마, 깜찍한 매력까지 드러냈다.

한편 에일리는 국민 모두가 마음을 모아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자라는 뜻이 담긴 ‘2020 상록수’ 에 참여해 희망을 노래할 예정이다.

사진제공=로켓3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신나라 기자

 

닫기
에일리X라비, 오늘 콜라보 싱글 '묻지마' 공개 0000.00.00


 

 

가수 에일리와 라비가 컬래버레이션 신곡을 공개한다.

에일리와 라비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싱글 '묻지마'를 발매한다.

에일리와 라비는 오늘 저녁 6시 싱글’묻지마’를 발매하며 대중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에일리와 라비는 지난해 라디오에서 만난 인연으로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함께하게 됐다.

음원 발매 전 공개된 라이브 클립 영상에서는 두 사람은 노래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에일리 특유의 감성어린 노래와 라비의 독보적인 랩은 곡을 기대하게 하기 충분했다.

에일리와 라비가 함께 한 '묻지마'는 28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원문 기사 https://www.news1.kr/articles/?3919845

 

닫기
에일리 '방송국 접수할게요' 굿걸 GOOD GIRL 0000.00.00

 

 

 

 

 

 

가수 에일리가 14일 오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엠넷 

'굿걸 GOOD GIRL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엠넷 

닫기
‘굿걸’ 에일리, 래퍼 사이 특별 존재감…환상 라인업 완성 0000.00.00

 





Mnet 신규 음악 리얼리티 ‘굿걸’이 화려한 신고식을 치렀다.

‘굿걸’은 언더그라운드 래퍼부터 현역 아이돌, 인기 최정상 아티스트까지 여자 힙합 R&B 뮤지션들이 모여 '플렉스 머니'를 획득하기 위해 승부를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기존의 서바이벌 프로그램 같은 경연의 형식보다는 팀으로 똘똘 뭉쳐서 대결하는 콘셉트이다.


14일 첫 방송에서는 10명의 굿걸들이 처음 만나는 장면을 그려냈다. 윤훼이를 시작으로 한명씩 채워진 빈자리는 마지막 에일리의 등장으로 완성됐다.

에일리가 마지막으로 등장하는 순간 굿걸 크루들 사이에서도 다들 에일리가 나올거라고는 상상도 못했다는 반응들이 쏟아졌다. 에일리는 밝은 모습으로 등장해 반갑게 인사를 나누며 긍정 에너지를 뿜어냈다. 다들 놀라는 분위기에 시무룩해하며 ‘저 여기랑 안어울려요?’라며 웃음을 자아냈다.

10명의 라인업은 가히 방송사에서 흔히 만나볼 수 없는 최강의 조합으로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굿걸’ 크루는 탐색전으로 자신을 잘 표현 할 수 있는 무대를 선보였다. 에일리의 무대는 다음 주 목요일 방송으로 예고되며 아쉬움을 남겼으나 그는 매 무대마다 응원을 아끼지 않는 모습과 평소 성격다운 시원시원한 리액션을 선보였다.

특히 CLC의 멤버 장예은에게 ‘우리 팀 비주얼센터다’라며 적극적으로 응원해주는 모습과 홀로 무대 후 떨려 하는 후배를 위해 기립박수와 환한 웃음으로 맞이해주는 모습도 인상적이었다.

에일리는 명실상부 최고의 보컬리스트로 힙합 아티스트과의 콜라보도 기대가 되는 동시에 춤,노래,퍼포먼스가 다 되는 올라운더인만큼 팀의 중심을 단단히 잡아 갈 것으로 대중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Mnet ‘굿걸’ 방송 화면 캡처

https://sports.donga.com/article/all/20200515/101057588/1

 

닫기
에일리, OST부터 특별 출연까지 ‘간이역’ 지원 사격 0000.00.00

 





5월 크랭크인을 앞두고 있는 영화 ‘간이역’에 최고의 보컬리스트 에일리가 OST 지원 사격에 나서 이목을 집중시킨다.

캐스팅을 확정 지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간이역’에 국내 최고 실력파 보컬리스트인 에일리가 영화의 주제곡에 참여하는 것은 물론, 깜짝 특별 출연까지 할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화 ‘간이역’은 하루하루 기억을 잃어가는 한 남자 승현과 그에게 영원히 기억되고 싶은 시한부 삶의 여자 지아의 특별하고 가슴 따뜻한 감성 멜로 영화다.

가수 에일리는 발표하는 곡마다 각종 음원 차트를 석권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파워풀한 퍼포먼스에도 흔들림 없는 완벽 라이브 소유자답게 드라마 ‘도깨비’, ‘아스달 연대기’ 등 다수의 드라마 주제곡에 참여하며 명실상부 OST의 여왕으로 손꼽힌다.

이번 ‘간이역’ OST 역시, 에일리의 애절하면서도 힘 있는 보컬이 더해져 영화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이끌어갈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뿐만 아니라 ‘간이역’에 특별출연으로 짧지만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주며 연기자로서의 매력도 뽐낼 예정이다.

한편, 김동준, 김재경, 윤유선, 허정민, 진예솔까지 신선한 조합의 캐스팅을 마치며 에일리의 지원 사격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간이역’은 5월 상반기 크랭크인 예정이다.


iMBC 김혜영 | 사진 제공 : 유한회사 간이역
http://enews.imbc.com/News/RetrieveNewsInfo/282380

 

닫기
'굿걸' 오늘(14일) 베일 벗는다…에일리, 카리스마 매력 '기대 UP' 2020.05.15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가수 에일리가 출연하는 엠넷 힙합 리얼리티 '굿걸'이 오늘 베일을 벗는다.

'굿걸'은 실력파 여성 힙합 알앤비 뮤지션들이 상금을 놓고 한팀으로 뭉친 후 퀘스트를 해결하며 상대팀과 승부를 벌이는 프로그램이다.

출연진들이 서로 경쟁 상대가 되었던 타 프로그램과는 달리 '굿걸'은 참가 뮤지션 10인이 한 팀으로 뭉쳐 방송국을 상대로 플렉스 머니를 획득하기 위한 경연을 펼친다는 것이 가장 큰 차별점으로 손꼽힌다.

'굿걸'은 효연, 치타, 에일리, 제이미, 슬릭, 장예은, 윤훼이, 전지우, 퀸 와사비, 이영지까지 언더그라운드 래퍼부터 현역 아이돌, 인기 최정상 아티스트까지 각양각색의 다양한 매력이 넘치는 여성 뮤지션들이 한 프로그램에 출연한다는 소식만으로도 이미 대중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여기에 예능에서 좀처럼 보기 힘들었던 에일리의 출연은 단연 화제이다.

에일리는 앞서 공개된 '굿걸'의 티저영상과 , 포스터 이미지 등에서 올블랙 의상에 골드 체인을 손에 움켜쥔 모습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선보인 바 있다.

여기에 13일인 어제 에일리의 소속사 공식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계정에는 '굿걸 첫방송 coming soon'이라는 문구와 함께 에일리의 매혹적인 눈빛과 고급스러운 자태가 담긴 셀카까지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이번 '굿걸' 프로그램에서는 명실상부 최고의 아티스트 에일리의 노래로 귀호강은 물론 화려한 퍼포먼스로 인한눈호강까지 볼 수 있을것으로 알려져 에일리의 매력과 다채로운 모습이 최대치로 뿜어져 나올 것으로 보인다.

'굿걸'은 지금까지 어느 방송에서도 볼 수 없었던 화려한 라인업과 눈을 뗄 수 없는 폭발적인 경연 무대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이아 위키미키 그리 김소희 나다 나플라 딕펑스 로스 루피 빅원 손예림 신유미 울랄라세션 유빈 자이언트핑크 전지윤 칸토 케이준 등 이름만으로 쟁쟁한 스타들이 '굿걸'을 빛내기 위해 1회 특별관객으로 대거 참석해 뜨거운 리액션을 선보이며 또 다른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센' 여자 뮤지션들이 뭉쳐 펼치는 힙합 리얼리티 뮤직쇼 '굿걸'은 오늘 밤 오후 9시 30분 엠넷을 통해 첫 방송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https://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2005150100110310007777&servicedate=20200514

 

닫기
에일리, `너희가 힙합을 아느냐` 배치기와의 의리 지키려 출연 2020.04.10

에일리, `너희가 힙합을 아느냐` 배치기와의 의리 지키려 출연 

 

 

 



 

10일 밤 11시에 방송될 Mnet `너희가 힙합을 아느냐`(이하 너힙아)에서는 `찐친과 함께하는 NEW 2020 명곡의 밤’이 막이 오른다.

여기에 에일리가 배치기를 위해 깜짝 출연하며 특별함을 더한다.

에일리는 연습생 시절부터 이어온 배치기와의 인연으로 이번 무대를 위한 연락 한통에 흔쾌히 출연을 응한 것으로 알려져 남다른 의리를 뽐낸다.

에일리는 배치기 이외에 다른 래퍼들과도 특별한 사연을 공개하며 훈훈함을 더해 스튜디오 분위기를 한층 더 달아오르게 할 예정이다.

특히 2013년 발매 한 후 첫 1위에 오르기도 했던 눈물샤워의 무대가 예고편을 통해 공개된 후, 2020년 버전 눈물샤워에 대한 대중들의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배치기와 에일리는 오래 이어온 인연인 만큼 그들이 들려줄 깊은 비하인드 스토리에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너힙아’의 아재 래퍼들과 에일리, 산이(San E), 버벌진트, 행주, 저스디스(JUSTHIS)가 출연하는 mnet ‘너희가 힙합을 아느냐’는 10일 밤 11시 Mnet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닫기
김태우·에일리, 코로나 고통 대구·경북 교회에 1천만원 기부 2020.04.01

 

김태우·에일리, 코로나 고통 대구·경북 교회에 1천만원 기부

 

 

부산CBS(대표 정민기)와 크리스천 가수들의 음악선교 모임인 '컨페션 온 더 스테이지(김태우, 에일리, 양동근, 헤리티지&매스콰이어, 이하 COS)'는 대구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장영일 목사)에 후원금 1천만 원을 전달했다고 1일 밝혔다.
후원금은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경북지역 미자립 교회를 돕는데 쓰인다.
부산CBS 정민기 대표는 "고난의 시대, 교회와 성도들이 하나가 되길 소망한다"며 "CBS가 사랑의 띠를 엮는 일에 앞장서겠다"고 다짐했다.
COS를 이끌고 있는 가수 김태우는 "공연에 참여한 출연진들과 부산CBS가 십시일반 마음을 모았으며, 대구·경북을 위해 함께 기도하겠다"고 밝혔다.
부산CBS는 지난해 10월 창립 60주년을 맞아 COS와 함께 동명 타이틀의 공연 <컨페션 온 더 스테이지>를 부산문화회관에서 성황리에 개최한 바 있다.

sang@cbs.co.kr

 

닫기
‘스케치북’ 에일리, ‘어제처럼’ 가창…명불허전 보이스 2020.04.01

 

‘스케치북’ 에일리, ‘어제처럼’ 가창…명불허전 보이스



지난 명곡들을 특별한 목소리로 재해석해 부르는 유희열의 스케치북 10주년 프로젝트에서 에일리가 ‘어제처럼’을 선보였다.
에일리는 원래의 ‘어제처럼’이 가지고 있는 섬세함에 세련미와 파워를 얹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곡으로 완성 시켰다. 

원곡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에일리는 “제목을 말하는 것만으로도 떨린다, 평소 리메이크 할 기회가 생기면 꼭 불러야겠다고 생각하며 아껴왔다”고 밝혔다.
특히 에일리의 이번 무대는 에일리가 평소 함께 작업하고 싶었던 가수 겸 프로듀서 그레이가 편곡한 것으로 알려져 또 한번 화제를 모았다.
또한 유희열이 “요즘 (기분이)다운된 분들이 많다, 에일리가 이럴 때 힘 줄 수 있는 노래 한곡 해줄 수 있겠느냐”라는 깜짝 제안에 에일리는 주저없이 러브홀릭스의 Butterfly(버터플라이)를 짧게 불렀다.
에일리 특유의 매끄러운 고음과 진심 어린 감정 전달로 유희열 역시 “속이 다 시원하다, 속이 뻥 뚫린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유희열은 토크 끝으로 “빨리 이 사태가 끝나고 다들 건강해져서 에일리의 신곡 다같이 손잡고 흔들면서 보고 싶다”는 말을 전했다.
가수 에일리가 참여한 ‘유희열의 스케치북 10주년 프로젝트 ‘유스케X뮤지션’ 스물아홉 번째 목소리인 ‘어제처럼’은 28일 오늘 정오 모든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됐다.
 

기사원문 : 원곡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에일리는 “제목을 말하는 것만으로도 떨린다, 평소 리메이크 할 기회가 생기면 꼭 불러야겠다고 생각하며 아껴왔다”고 밝혔다.

특히 에일리의 이번 무대는 에일리가 평소 함께 작업하고 싶었던 가수 겸 프로듀서 그레이가 편곡한 것으로 알려져 또 한번 화제를 모았다.

또한 유희열이 “요즘 (기분이)다운된 분들이 많다, 에일리가 이럴 때 힘 줄 수 있는 노래 한곡 해줄 수 있겠느냐”라는 깜짝 제안에 에일리는 주저없이 러브홀릭스의 Butterfly(버터플라이)를 짧게 불렀다.

에일리 특유의 매끄러운 고음과 진심 어린 감정 전달로 유희열 역시 “속이 다 시원하다, 속이 뻥 뚫린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유희열은 토크 끝으로 “빨리 이 사태가 끝나고 다들 건강해져서 에일리의 신곡 다같이 손잡고 흔들면서 보고 싶다”는 말을 전했다.

가수 에일리가 참여한 ‘유희열의 스케치북 10주년 프로젝트 ‘유스케X뮤지션’ 스물아홉 번째 목소리인 ‘어제처럼’은 28일 오늘 정오 모든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됐다.
 

기사원문 : https://sports.donga.com/article/all/20200328/100392020/1

 

닫기
[D:청출어람in가요] 제이 ‘어제처럼’, 에일리X그레이 '소울'로 재해석 0000.00.00

 

 

[D:청출어람in가요] 제이 ‘어제처럼’, 에일리X그레이 '소울'로 재해석

 

가수 겸 프로듀서 그레이, '어제처럼' 편곡 참여

"에일리의 목소리는 최고의 악기"

 


 

 

<제자가 스승다 나은 것을 비유하는 ‘청출어람’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가수들은 선배 가수의 명곡을 자신의 색깔로 재해석하거나, 빛을 보지 못했던 노래를 다시 부르면서 그 가치를 재평가 되도록 만들기도 합니다. 편곡과 가수의 목소리에 따라 전혀 다른 느낌과 감성을 주는 ‘청출어람 리메이크’곡을 살펴봄으로써 원곡들도 다시금 조명합니다.> 


 

가수 에일리는 지난 명곡들을 특별한 목소리로 재해석해 부르는 유희열의 스케치북 10주년 프로젝트를 통해 제이의어제처럼 리메이크했다. 음원은 지난 28 발매됐다.

 

‘유스케X뮤지션프로젝트는 지난해 1월에 시작해 현재까지 순항 중이다. 지금까지 프로젝트를 통해 50 곡의 노래가 탄생했다. 에일리를 비롯해 폴킴, 선우정아, 권진아, 윤하, 잔나비, 카더가든, , 정준일, 어반자카파, 데이브레이크, 정승환 수많은 기수들이 참여했다.

 

◆원곡: 제이(J.ae) ‘어제처럼

가수 제이하면어제처럼 떠오를 정도로 당시 곡은 히트를 쳤다. 1995 미스코리아 워싱턴 출신으로 제작자 신철에게 픽업되어 가수로 데뷔한 제이는 앨범으로 반응을 일으키진 못했다.

본격적으로 제이라는 이름을 기억하게 만든 노래는 2000 발매된 2 러브’(In Love) 타이틀곡이었던어제처럼이다. 발표 당시 지상파 3 음악방송의 1위를 차지할 정도로 이슈였다. 곡은 제이와 윤사라가 작사에 참여했고, 심상원이 작곡했다.

 제이의어제처럼 더욱 주목을 받았던 앨범과 달라진 콘셉트 때문이었다. ‘댄스 가수 포장됐던 1집과 달리 2집에서는 본격적인알앤비 가수로의 시작을 알렸다. 풍성하고 여성스러운 목소리와 성숙한 음악, 슬픈 가사가 어우러져어제처럼 비롯한 많은 곡들을 히트시키면서 비로소 제이는 인기 가수 반열에 오를 있었다.

 

 

◆리메이크곡: 에일리어제처럼

에일리가 부른어제처럼 원곡보다 훨씬 진한 소울 알앤비 느낌으로 바뀌었다. 원곡의 가장 특징은 섬세한 표현력에 있었다. 더구나 20년의 세월이 흘렀지만 촌스러운 구석이 없었다. 에일리은 여기에 트렌디한 편곡과 특유의 파워풀한 보이스를 얹었다.

곡의 음역대 특성상 에일리의 트레이드마크인 속이뚫리는 고음을 들을 없지만 소울풀한 목소리를 자유자재로 조절하면서 노래의 서사를 따라갈 있도록 했다. ‘에일리의 목소리는 최고의 악기라는 유희열의 극찬에 고개를 끄덕이게 하는 대목이다.

 

닫기
에일리, '노랫말싸미' 출연…가창력·웃음·매력 다 잡은 '어나더 클라스' 0000.00.00

 

 

 

 

 

에일리, '노랫말싸미' 출연…가창력·웃음·매력 다 잡은 '어나더 클라스' 



 

 

 

[조정원 연예부 기자] 가수 에일리가 '노랫말싸미'에 출연해 다양한 매력으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에일리는 지난 23일 오후 방송한 tvN '케이팝 어학당 - 노랫말싸미'에 출연해 자신의 끼를 마음껏 발산했다.
"데뷔 전부터 미국 대형 토크쇼 머레이쇼에 출연했으며, 브라이언 맥나이트, 에릭 베넷과 콜라보를 진행했다"라는 MC 장도연의 소개로 등장한 에일리는 밝은 모습으로 '유앤아이(U&I)'를 열창했다.
'슈퍼스타K' 심시위원이었던 에일리는 당시 참가자였던 그렉과의 인연으로 머라이어캐리와 보이즈투맨이 함께 불렀던 '원 스윗 데이(One Sweet Day)'를 현장에서 즉흥 라이브로 선보여 감동을 선사했다. 노래를 부르는 중간중간 그렉이 행복감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이 보여졌다.
에일리는 자신도 해외에서 왔기 때문에 몰랐던 것도, 배운 것도 많았다며, 자신만의 노하우를 쉽게 알 수 있도록 전하겠다는 자신감을 내비쳤다.

'노랫말싸미' 역대 선생님 중 최연소 선생님이었던 에일리는 1교시에 '보여줄게'를 선보이며 "받침이 있는 발음을 많이 어려워 할 것 같았다. 예를 들어 '완전히'를 편하게 '완저니'로 발음한다"며 공감을 자아낼 수 있는 족집게 수업을 선보였다.
이어 에일리는 "감정표현은 말하듯이 부르는 게 좋다"며 감정표현을 강조한 노래를 가르쳤다.
또한 에일리는 '노랫말싸미' 최초로 등장한 강풍기 바람을 맞으면서도 표정과 포즈를 자유자재로 취해 보는 MC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MC 이상민은 "완전 바람을 가지고 노네"라며 놀랐다.
이밖에도 에일리는 "'유앤아이'는 "상대방이 변명하는 것을 냉정하게 딱 자르는 곡이다. '보여줄게'라는 곡은 미련이 남아서 다짐을 하는 곡이라면, 이 노래는 그 상태는 이미 넘어갔다. 짜증 80% 상황에서 예의는 지킨다"라고 설명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처럼 에일리는 '노랫말싸미' 방송 직후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는 등 화제성을 입증했다.

출처 : 마켓뉴스(http://www.marketnews.co.kr)

 

 


 

 


 

 

 

 

 

 

닫기
에일리, 전국투어 컨셉 필름 화제 ‘발레리나로 변신’ 0000.00.00

 

에일리, 전국투어 컨셉 필름 화제 ‘발레리나로 변신’  


  

가수 에일리가 발레리나로 변신해 화제다.

에일리는 지난 11일부터 자신 운영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에 콘서트 컨셉 영상을 하나씩 공개했다.
이 영상은 에일리가 지난해부터 이어온 전국투어 I AM : RE-BORN 콘서트 당시 현장에서만 공개됐던 영상으로 영상 속에서의 에일리는 Born(태어나다), Wind(바람),Thunder(천둥),Burn(타오르다)의 4가지 컨셉을 직접 온몸으로 표현해냈다.  


그 중에서도 단연 눈에 띄는 것은 발레리나로 변신한 에일리의 모습.
에일리는 어릴 때부터 오랜시간 배웠다고 알려진 발레 동작을 유연히 표현하며, 한 마리의 우아한 흑조를 연상케 했고, 중간중간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아련한 표정연기까지 선보여 보는 이들로 하여금 긴장감을 고조시키기도 했다.

에일리는 지난 해 새로운 소속사 로켓쓰리엔터테인먼트로 둥지를 옮기며, ‘다시 태어나다’ 라는 뜻을 담아 전국투어의 타이틀 역시 I AM : RE-BORN(아이엠리본)으로 정해, 대중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 바있다.
발레리나로 완벽 변신한 첫번째 컨셉영상 ‘Born’(태어나다)에서도 하얀색 가루를 흩날리며, 태초의 에일리, 그 탄생의 비화를 은유적으로 표현 해놓았다.
이 밖에도 다른 컨셉 영상 역시 평소 강렬한 퍼포먼스 속에 숨겨져 있던 에일리의 고조되는 감정선과 우아한 매력이 돋보인다.
앞서 에일리는 개인 SNS를 통해 팬들이 원하는 커버곡 등 양질의 콘텐츠를 업로드 할것을 약속하기도 했다.  

 

기사 원문 : http://www.wowtv.co.kr/NewsCenter/News/Read?articleId=A202002210032&t=NN 

닫기
에일리가 부르면 다르다? '불청외전-외불러'서 보여준 감성 라이브 0000.00.00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에일리가 남다른 라이브를 자랑했다.
11일 방송된 SBS ‘불청외전-외불러’ 마지막 편에서 에일리의 감성 폭발 라이브가 이목을 모으고 있다. 

'불타는 청춘-외전 外불러'는 그동안 잘 몰랐던 우리의 옛 가요를 요즘 스타일에 맞게 재해석한 ‘뉴트로’ (새로움(New)과 복고(Retro)를 합친 신조어) 감성으로 외국인 뿐 아니라 요즘 세대들에게도 그때의 그 이야기와 감성들을 공유하고 교감 할 수 있게 하려는 뜻이 돋보였다.  

에일리 역시 “그동안은 잘 몰랐던 생소한 음악들을 ‘외불러’ 음악 여행을 통해 알게 됐다”며 가장 좋아했던 ‘제3한강교’를 불렀다. 

과거 ‘제3한강교’가 금지곡이었다는 사실에 깜짝 놀랐지만 에일리만의 해석으로 멋지게 표현해냈다.  

원곡 혜은이의 ‘제3한강교’를 락 밴드버전으로 구성해 그루비 하면서도 짙은 감성까지 소화해내며, 현장 관객들과 시청자들로 하여금 좋은 반응을 자아냈다. 

또한 이문세와 고은희의 원곡 ‘이별이야기’를 정승환과 함께 편곡한 버전으로 은은한 감동을 만들어냈다. 


말하듯 읊조리며 잔잔하게 시작된 에일리의 보컬과 정승환과의 조화로운 듀엣은 듣는 사람들로 하여금 오래도록 마음에 남았다.

세 편에 나눠 방영된 '불타는 청춘-외전'은 국내의 유명 아티스트와 음악적 재능이 있는 외국인이 동거동락하며 한국적 정서의 원류를 체험하고, 뉴트로 감성으로 재해석한 라이브 음악을 선사하는 특별판으로 편성되어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닫기
"수상 축하해"…에일리, 빌리 아일리쉬와 깜짝 인증샷 0000.00.00

 




[마이데일리 = 권혜미 기자] 가수 에일리가 팝 가수 빌리 아일리쉬와 다정한 인증샷을 찍었다.

에일리는 27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Congrats @billieeilish!! Its your year!!!"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두 사람은 다정하게 얼굴을 밀착한 채 깜찍한 표정을 지으며 친분을 과시하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완벽한 조합", "둘 다 부럽다", "역시 월드와이드 인맥" 등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한편 빌리 아일리쉬는 지난 26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열린 제62회 그래미 어워즈에서 올해의 레코드상, 앨범상, 노래상, 신인상, 베스트 팝 보컬 앨범 등을 수상해 5관왕에 올랐다.

또 에일리는 최근 전국투어 콘서트 '아이 엠 : 리-본(I AM : RE-BORN)'을 진행 중이다.

 

닫기
에일리 "방탄소년단 최애는 지민, 신인 때부터 주목했다" 0000.00.00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가수 에일리가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지민의 노래 창법과 보컬을 사랑한다고 밝혀 역대급 하모니의 성사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7일 유튜브 채널 'DIVE Studios'(다이브 스튜디오스)를 통해 에릭남의 팟캐스트에 호스트로 출연한 에일리 인터뷰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에일리는 절친 에릭남의 친근한 진행 속 두 사람만의 케미를 자랑하거나, 재치 넘치면서도 솔직한 입담으로 매력을 대방출했다.

특히 에일리는 휘트니 휴스턴의 'I Have Nothing'(아이 해브 낫띵)과 엘리샤 키스의 'No One'(노 원)을 즉석에서 무반주로 불러주며 '믿고 듣는 에일리'의 진면모를 자랑, 보는 이들에게 귀호강도 선물했다.

뿐만 아니라 에일리는 방탄소년단을 "신인 때부터 주목했다"고 언급했다. "방탄소년단에서 최애가 누구신가요"라는 에릭남의 질문에 에일리는 지민을 지목하며 "목소리에 무언가가 있다. 매혹적이고 사람을 사로잡는 목소리"라고 말했다.

이어 에일리는 "(지민의) 노래를 부르는 방법이 너무 대단해서 사람을 흔들어 놓는 것 같다. 뛰어난 보컬이라고 느꼈다. 같이 노래해보고 싶다. 음악방송에서 무대 하는 모습을 보고 진짜 잘한다고 느꼈다"며 훈훈한 후배 사랑도 드러냈다. 


영상 공개 이후 방탄소년단의 공식 팬덤 아미(ARMY)는 각종 SNS 채널을 통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며 에일리와 지민의 콜라보를 응원하는 글들까지 쏟아지고 있다.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 에일리는 현재 전국투어 콘서트 'I AM : RE-BORN'(아이 엠 : 리-본)을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11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narusi@sportschosun.com 

닫기
에일리 소속사 로켓쓰리엔터테인먼트, 글로벌 오디션 개최 ‘신인 발굴에도 힘쓴다’ 0000.00.00


 

 

 

가수 에일리의 소속사가 제2의 에일리를 찾는다. 

14일 로켓쓰리엔터테인먼트 측은 “글로벌 오디션을 개최한다. 

 

로켓쓰리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오디션의 지원자격은 연령무관이며 성별과 국적 역시 무관이다. 


보컬을 비롯해 랩과 댄스, 연기, 디제잉 부문을 상시 모집하며 접수는 이메일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소속사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다운 받은 후 지원서와 각 부분 영상을 보내면 되고, 합격자는 개별적으로 연락을 받게 된다.


에일리의 소속사인 로켓쓰리엔터테인먼트는 소속 아티스트인 에일리 외에도 신인 발굴을 위해 힘쓰고 있다.

글로벌 오디션에 대한 문의사항은 로켓쓰리엔터테인먼트 이메일을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현재 에일리는 서울 전국투어 콘서트 ‘I AM : RE-BORN’(아이 엠 리본)을 성공적으로 마쳤고, 관객들의 앙코르 요청에 힘입어 4개 도시를 추가 확정, 더 많은 관객을 만날 예정이다.

닫기
“마지막까지 귀 호강”…에일리 ‘I AM : RE-BORN’, 11일 대장정 마무리 0000.00.00




가수 에일리가 서울에서 ‘에일리 매직’을 마무리한다.

오는 11일 장충체육관에서 에일리의 전국투어 콘서트 ‘I AM : RE-BORN’(아이 엠 : 리-본)이 개최된다.

서울 공연은 관객들의 쏟아지는 앙코르 요청에 힘입어 추가 확정한 것으로, 콘서트 진행으로 에일리가 더 많은 관객을 만나게 돼 벌써부터 기대치가 높아지고 있다. 

지난 2019년 12월 인천에서 전국투어 콘서트의 포문을 연 에일리는 관객들의 쏟아지는 관심 속 광주와 수원, 대구, 성남, 대전, 부산에서 공연을 성공적으로 이어갔다.

매 공연마다 에일리는 관객들의 떼창과 박수, 호응을 받으며 ‘I AM : RE-BORN’을 빛냈고, ‘Heaven’(헤븐), ‘노래가 늘었어’ 등 여전히 대중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히트곡부터 오직 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는 역대급 무대의 연속으로 늘 최고의 만족도까지 선물했다.

오로지 관객들을 위한 에일리표 무대매너는 ‘I AM : RE-BORN’을 찾을 수밖에 없는 가장 큰 이유였다. 무반주 라이브로 귀 호강을 선사하는 가하면, 24일과 25일 크리스마스 공연에선 포근한 시즌송 무대로 잊지 못할 추억도 안겼다.  

방송에선 보지 못했던 에일리 무대 역시 현장을 찾은 이들이 열광하기에 충분했고, 명불허전 보컬 속 파워풀한 퍼포먼스, 관객과의 소통 등은 공연에 대한 긍정적인 관람평으로 이어지고 있다.

특히 에일리의 공연을 본 관객들은 “공연은 에일리가 했는데 3시간 동안 뛰느라 내 무릎이 말을 안 듣는다.”, “내일 면접 있는데 에일리 공연 보면서 같이 따라 부르느라 목이 다 쉬었다.” “눈 호강과 귀 호강, 고막청소 진짜 제대로 했다.” 등의 리얼한 후기를 전하며 혜자스러운 ‘I AM : RE-BORN’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를 펼치고 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손진아 기자 

닫기
에일리, 부산 공연서 특별한 추억 선사 2020년에도 '에일리 매직' 0000.00.00


 

 

 

가수 에일리가 새해에도 황홀한 공연으로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지난 5일 부산 KBS홀에서 에일리의 전국투어 콘서트 'I AM : RE-BORN'(아이 엠 : 리-본)이 개최됐다.

이날 관객들의 환호 속에 등장한 에일리는 데뷔곡 'Heaven'(헤븐)과 '손대지마'로 화려하게 막을 열었다.

이어 에일리는 대중의 큰 사랑을 받은 드라마 '도깨비' OST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와 'If You'(이프 유), '노래가 늘었어'로 감미로운 음색과 빈틈없는 라이브를 들려주며 명실상부 '발라드 퀸'의 내공을 뽐내 관객들에게 큰 감동도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에일리는 'Room Shaker'(룸 셰이커)로 파워풀한 댄스 퍼포먼스는 물론, 히트곡 'U&I'(유앤아이)와 '보여줄게'로 독보적인 가창력을 자랑했고, 발라드부터 댄스, 록 등 다채로운 장르로 셋 리스트를 구성해 대한민국 최고의 디바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에일리는 무대 위에서 화려한 퍼포먼스와 센스 넘치는 멘트, 특유의 에너제틱한 면모로 공연을 이끌어나가며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와 박수를 받았다. 마지막으로 팬들과의 기념촬영까지 진행한 에일리는 관객 모두에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는 것에 성공했다.

특히 부산 공연 이후 관람을 마친 관객들은 각종 SNS와 포털사이트를 통해 역대급 콘서트였다는 호평일색 관람평들을 남기며 '에일리 매직'이 전국에 통하고 있음도 증명해 보였다.

보고 또 보고 싶은 전국투어를 진행하고 있는 에일리는 팬들의 열렬한 요청으로 서울 추가 공연을 오픈, 오는 11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I AM : RE-BORN'을 마무리한다.

2020년도 화끈한 공연으로 포문을 연 에일리는 다양한 방송 활동과 라디오, 미국 진출 등 거침없는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닫기
에일리, 대전 'I AM : RE-BORN'서 팬들과 함께 2019년 마무리 0000.00.00


 

 

가수 에일리가 2019년을 팬들과 훈훈하게 마무리했다. 

지난 2019년 12월 31일 대전컨벤션센터 전시홀에서 에일리의 전국투어 콘서트 ‘I AM : RE-BORN’(아이 엠 : 리-본)이 열렸다. 

 

이날 ‘손대지마’, ‘Room Shaker’(룸 셰이커), ‘너나 잘해’ 등 히트곡의 향연으로 공연의 포문을 연 에일리는 분위기를 압도하는 라이브 무대로 객석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이외에도 에일리는 팬들을 위한 선물 같은 앨범 ‘Sweater’(스웨터)를 비롯해 ‘U&I’(유앤아이), ‘보여줄게’ 등 퍼포먼스는 물론 화려한 연출력까지 자랑하며 보고 듣는 재미도 더했다. 

특히 공연 내내 객석에서 끊이지 않는 앙코르 쇄도는 물론, 에일리의 무대와 어우러지는 관객들의 떼창 등은 대전 ‘I AM : RE-BORN’을 한층 더 빛내는 것에 성공했다. 


활발한 활동 속 ‘I AM : RE-BORN’으로 팬들과 소통까지 놓치지 않고 있는 에일리는 대중이 보내주는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더욱 완성도 높은 공연을 만들어나가며 ‘믿고 보는 에일리’의 진면모를 발휘하고 있다.

기존 전국투어 일정에서 서울 추가 공연 1회를 확정, 보다 많은 팬을 만나게 된 에일리는 서울 추가 티켓까지 오픈하며 ‘I AM : RE-BORN’을 향한 끊이지 않는 관심도 입증한 바 있다. 


오는 5일 부산과 11일 서울에서 ‘I AM : RE-BORN’을 앞두고 있는 에일리는 다양한 방송 활동과 라디오, 미국 진출 등 20년에도 열일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닫기
에일리, 수원-대구서 'I AM : RE-BORN'으로 감성 크리스마스 선사 0000.00.00


 

 

가수 에일리가 전국 팬들에게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를 선물했다.
 

지난 24일 수원, 25일 대구에서 에일리의 전국투어 콘서트 ‘I AM : RE-BORN’(아이 엠 : 리-본)이 열렸다.

 

‘Heaven’(헤븐) 록 버전으로 콘서트의 시작을 알린 에일리는 ‘손대지마’, ‘Room Shaker’(룸 셰이커), ‘그대는 그대라 소중해’, ‘보여줄게’ 등 여전히 대중의 사랑을 받고있는 히트곡들로 무대를 이어갔다.

 

에일리는 그 후 드라마 ‘도깨비’ OST인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로 명불허전 가창력을 뽐내는 가하면, 최근 발매한 시즌송 ‘Sweater’(스웨터)로 포근한 감성 끝판왕 면모도 입증했다.

특히 에일리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흥겨운 캐롤 메들리로 눈 호강, 귀 호강 무대까지 선물하거나, 즉석에서 이벤트를 개최해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최고의 추억을 안겼다.

감성은 기본, 오직 ‘I AM : RE-BORN’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댄스 퍼포먼스로 출구 없는 매력까지 자랑한 에일리는 노래, 퍼포먼스, 팬 소통 3박자 고루 갖춘 모습으로 수원, 대구 공연을 마무리했다.

인천을 시작으로 광주, 수원, 대구 등 전국에 자신만의 감성을 전하고 있는 에일리의 ‘I AM : RE-BORN’은 오는 28일 성남, 31일 대전, 2020년 1월 5일 부산, 1월 11일 서울에서 이어진다.

현재 에일리는 전국투어 콘서트 외에도 ‘Sweater’, 라디오와 방송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미국 진출도 앞두고 있다. 

 

닫기
에일리, 광주 콘서트서 ‘Sweater’ 무대 공개…고퀄리티 무대 연속 0000.00.00

 


 

 

가수 에일리가 고퀄리티 무대의 연속으로 광주 팬들을 매료시켰다.

에일리는 전국투어 콘서트 ‘I AM : RE - BORN’(아이 엠 : 리-본)의 포문을 알린 인천 공연에 이어 지난 14일 광주 공연을 성공적으로 끝냈다.

이날 에일리는 ‘Heaven’(헤븐)의 록 버전으로 화려한 오프닝을 열었고, ‘손대지마’와 ‘도깨비’의 OST인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보여줄게’ 등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수많은 히트곡으로 무대를 이어갔다. 


또한 에일리는 파격적인 댄스 퍼포먼스와 다채로운 셋 리스트는 물론, ‘일리데이’(12데이)에 맞춰 공개한 시즌송 ‘Sweater’(스웨터) 라이브 무대까지 선사해 오감을 만족시키는 황홀한 공연으로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눈과 귀 호강을 시키는 무대의 연속 외에도 에일리는 크리스마스 시즌 특별공연들도 추가해 인천 공연과는 또 다른 매력도 선보였다.  

전국투어 콘서트 외에도 에일리는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일리데이’에 맞춰 국문과 영문 버전으로 발매한 ‘Sweater’로 팬들에게 최고의 연말 선물을 건네는 가하면, 15일에는 JTBC 드라마 ‘초콜릿’ OST ‘그저 바라본다’까지 발표하며 ‘믿고 듣는 에일리’ 면모를 입증하고 있다.

특히 ‘Sweater’는 누구나 마음속에 가지고 있는 가장 소중한 순간의 추억을 ‘스웨터’로 표현한 포근한 곡인 만큼, 에일리의 음색과 따뜻한 멜로디 등이 리스너도 자극하고 있다.

에일리의 전국투어 콘서트 ‘I AM : RE - BORN’은 오는 24일 수원, 25일 대구, 28일 성남, 31일 대전, 2020년 1월 5일 부산에서 열기를 이어간다. jinaaa@mkculture.com

 

 

매경닷컴 MK스포츠 손진아 기자 

 

닫기
에일리, 독보적 음색+아련한 눈빛 자랑한 ‘Sweater’ 티저 0000.00.00

 

가수 에일리가 마음을 녹여줄 시즌송으로 대중을 찾아간다.

지난 10일 소속사 로켓쓰리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에일리의 ‘Sweater’(스웨터)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나무들을 배경으로 등장한 에일리는 아련한 눈빛을 자랑하는 가하면, 화이트 드레스를 입은 채 여전한 비주얼까지 뽐내고 있다.

특히 부드러운 선율과 에일리의 감미로운 목소리, 포근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는 보는 이들의 눈과 귀 호강을 시키며 ‘Sweater’에 대한 기대치도 높이고 있다.  

7일 전국투어 콘서트 ‘I AM : RE-BORN’(아이 엠 : 리-본) 인천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에일리는 오는 14일 광주를 비롯해 수원, 대구, 성남, 대전, 부산에서 관객들을 만난다.

에일리의 ‘Sweater’는 팬들이 만들어준 ‘일리데이’(12데이)에 맞춰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닫기
에일리, 인천 빛낸 '아이 엠 : 리-본'…역대급 감성으로 채웠다 2019.12.11


 

가수 에일리가 팬들에게 잊지 못할 기억을 선물했다.


지난 7일 인천 남동구 인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에일리의 전국투어 콘서트 '아이 엠 : 리-본(I AM : RE-BORN)'이 개최됐다. 

전국투어의 첫 시작인 인천에서 에일리는 '헤븐(Heaven)' 록 버전으로 포문을 열었다. 이후 '손대지마', '룸 셰이커(Room Shaker)', '그대는 그대라 소중해', '미드나잇(Midnight)', '노래가 늘었어', '에인 댓 프리티(Ain't That Pretty)', '보여줄게' 등 히트곡으로 무대를 이어갔다. 

특히 파워풀하면서도 감성적인 에일리표 라이브는 기본, 한 번도 라이브로 만나보지 못했던 곡들을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소중한 추억도 안겼다. 

에일리는 인기 히트곡 외에도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도깨비'의 OST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부터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VCR 영상, 밤샘 연습이 만들어낸 강렬한 댄스 퍼포먼스 등 보고 듣는 즐거움이 가득한 공연까지 선사했다.

오직 전국투어 콘서트에서만 만날 수 있는 에일리의 매력에 현장을 찾은 관객들은 슬로건 이벤트를 깜짝 선물로 선사, 모두가 소통하며 함께 만드는 '아이 엠 : 리-본'으로 인천 공연을 마쳤다.

인천 공연을 마친 에일리는 오는 14일 광주, 12월 24일 수원, 12월 25일 대구, 12월 28일 성남, 12월 31일 대전, 1월 5일 부산으로 열기를 이어간다.  

한편 에일리는 오는 12일 시즌송 '스웨터(Sweater)'를 발매한다.

[사진 = 로켓쓰리엔터테인먼트 제공] 양유진 기자 youjinyang@mydaily.co.kr

 

닫기
에일리, 오는 12일 시즌송 'Sweater'로 팬들에 따뜻한 겨울 선물 2019.12.11


가수 에일리가 시즌송으로 따뜻한 연말을 선물한다. 


지난 8일 소속사 로켓쓰리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에일리의 ‘Sweater’(스웨터) 플랜 이미지가 공개됐다. 

플랜에 따르면 에일리는 9일 ‘Sweater’ 스페셜 이미지를 시작으로 오는 10일 티저 이미지, 11일 커버 이미지, 12일 ‘Sweater’ 싱글 발매와 뮤직비디오를 순차 공개한다.

특히 함께 공개된 이미지엔 겨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스노우볼과 흩날리는 눈으로 에일리가 ‘Sweater’로 보여줄 겨울 콘셉트와 신곡에 대한 궁금증도 높이고 있다.

현재 전국투어 콘서트 ‘I AM : RE-BORN’(아이 엠 : 리-본)으로 전국 방방곡곡 팬들을 만나고 있는 에일리는 신곡 발매 소식까지 전하며 2019년 연말도 꾸준히 팬들과 함께할 것을 약속했다.

에일리는 팬들이 지어준 ‘일리데이’(12데이)에 맞춰 12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Sweater’를 공개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출처 : https://www.sedaily.com/NewsView/1VS0O7B8EA

 

닫기
[NEWS]‘보이스퀸’ 에일리, ‘보여줄게’로 무대 장악…응원과 격려로 훈훈한 감동 선사 2019.11.22

‘보이스퀸’ 에일리, ‘보여줄게’로 무대 장악…응원과 격려로 훈훈한 감동 선사 

 

가수 에일리가 진정한 보컬 여왕의 품격을 자랑했다. 

에일리는 지난 21일 첫 방송된 MBN ‘당신이 바로 보이스퀸’(이하 보이스퀸)에 출연, 특별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에일리는 암전된 무대에서 깜짝 등장했고 그 후 ‘보여줄게’로 파워풀하게 무대를 꾸몄다. 

 

에일리의 ‘보여줄게’는 가장 사랑 받은 오디션 곡으로 뽑히는가 하면, ‘보이스퀸’의 오프닝 무대를 장식할 정도로 주부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관심을 받은 곡으로 인기를 증명하기도 했다. 

 

에일리는 드라마 ‘도깨비’ OST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를 비롯해 솔로곡 ‘보여줄게’, ‘U&I’(유앤아이) 등 많은 히트곡을 보유, 남녀노소를 불문한 대중적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보이스퀸’에서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인 에일리는 전국투어 콘서트 준비에 한창이며, ‘겨울에는 역시 에일리’라는 타이틀에 맞게 12월 초 겨울 시즌 송으로 대중을 만날 것을 예고했다. 따뜻한 느낌과 에일리의 부드러운 목소리가 더해진 곡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도 모으고 있다. 

에일리의 ‘I AM : RE-BORN’(아이 엠 : 리-본)은 오는 12월 7일 인천문화예술회관을 시작으로 12월 14일 광주, 12월 24일 수원, 12월 25일 대구, 12월 28일 성남, 12월 31일 대전, 1월 5일 부산에서 개최, 에일리표 감성을 전국에 전할 계획이다. 
 

특히 에일리는 “주부님들을 응원하러 나오게 됐다. 다음 참가자분은 부담 느끼지 말고 공연을 즐기면서 긴장을 풀기를 바란다. ‘보이스퀸’을 통해 완전히 달라진 주부님들의 모습을 기대하겠다”며 용기와 감동을 주는 격려도 아끼지 않아 훈훈한 면모까지 자랑했다.  



닫기
[NEWS]에일리, 눈+귀 호강 전국투어 예고 0000.00.00

에일리, 눈+귀 호강 전국투어 예고 

 

가수 에일리가 감성 충만한 'I AM : RE- BORN(아이 엠 리본)'으로 다시 태어난다.

에일리는 오는 12월부터 2019 전국투어 콘서트 'I AM : RE- BORN'을 개최, 가까이에서 관객을 만난다.

이번 콘서트를 통해 에일리는 음악과 퍼포먼스 등 한층 더 성숙해지고 세련된 면모를 대방출,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독보적인 입지를 다시금 굳힐 계획이다.

 

또 에일리는 여전히 대중의 플레이리스트를 채우고 있는 히트곡부터 드라마만큼 큰 사랑을 받았던 OST 등 어디에서도 들어볼 수 없는 에일리만의 감성을 세트리스트에 담을 예정이다.

'믿고 선택하는 에일리'답게 노래면 노래, 퍼포먼스면 퍼포먼스, 화려한 영상미까지 놓치지 않는다. 
'I AM : RE- BORN'이라는 콘서트 이름에 걸맞은 무대의 연속으로 현장을 찾은 관객들의 눈과 귀 호강을 책임진다.

열심히 준비 중인 만큼 에일리는 자신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궁금하면 놀러오기"라며 귀여운 홍보를 하는 가하면 
"Are you ready to play?(알 유 레디 투 플레이)"라고 이번 공연을 통해 팬들과 함께 즐기고 소통할 것도 약속했다.

현재 에일리는 콘서트 준비와 함께 채널A, sky ENT '보컬플레이 : 캠퍼스 뮤직 올림피아드'에서 심사위원으로 활약하고 있다.


김지연 기자


 

원문 바로보기 http://enews24.tving.com/news/article?nsID=1333146 

닫기
PARTY CONE파티콘 : Hosted by Ailee(에일리) with DJ - (청주 취소안내) 0000.00.00

〈파티콘 공연 관련 안내〉

안녕하세요. 한성프로덕션co입니다.
에일리 스페셜쇼 〈PARTY CONE〉Hosted by Ailee(에일리) with DJ 여름특집 콘서트에 많은 관심을 기울여주신 관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기존 7월 25일(토) 청주석우문화 체육관에서 진행 예정이던 에일리 스페셜쇼
〈PARTY CONE〉“Hosted by Ailee(에일리) with DJ“ 청주 공연이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인해
공연장을 찾아 주실 많은 관객분들과 아티스트 공연 관계자들의 안전을 고려하고
사회적 거리두기를 적극 반영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이로 인해 더 이상의 코로나 확산을 방지하고자 부득이하게
공연을 잠정 연기 된 점 안내 드립니다.

공연을 기다리셨을 많은 분들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어 더 좋은 공연으로 여러분을 찾아뵐 것을 약속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ARTY CONE일동-
  
환불안내

-무통장 입금 :
(아래 두 가지 중 하나의 방법으로 환불계좌정보 접수해주세요.)
1. 인터파크 〉 마이페이지 〉 예매내역 확인/취소 〉 환불계좌정보 입력
2. 인터파크 고객센터(Tel. 1544-1555)를 통해 환불계좌정보 접수
*반드시 예매자와 동일한 예금주의 계좌 정보를 접수하셔야 합니다.
*환불은 계좌접수일로부터 은행 영업일 기준 4~6일 소요됩니다.

-카드결제 :
(카드승인 일괄 취소 예정입니다. 취소완료는 카드사별로 약 5~7일정도 소요됩니다.)
단, 환불일자는 카드사별 상이할 수 있으며 Onepay(계좌, 카드), 카카오페이, PAYCO, 제휴 신용카드 등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
4~5일 경과 후 자동으로 취소처리 됩니다.

※ 문의 : 인터파크 티켓 고객센터 1544-1555 (운영시간 : 평일,주말 9:00 ~ 18:00) 

닫기
PARTY CONE 파티콘 Hosted by Ailee(에일리) with DJ - 청주 공연 안내 (cheongju) 2020.04.01

 

 

 

 

안녕하세요 TEAM_AILEE입니다.

6월 진행 예정인 에일리와 DJ분들이 함께 하는 썸머콘서트에 대한 내용을 안내드립니다.

Hello, we are TEAM_AILEE.

it's the information about the summer concert with Ailee and DJs scheduled for June.

 

공연 티켓 오픈은

오늘 밤 6시 인터파크에서 진행됩니다.

 

Apr.1,2020 6PM TODAY TICKET OPEN _ Interpark. Co., Ltd.

 

일자

2020년 06월 27일 6PM

장소

청주대학교 석우문화체육관

 

Date

June 27, 2020 6PM

Place

Cheongju University Seokwoo Cultural Gym

 

가격정보

Ticket prices

STANDING   \ 132,000
V석   \ 121,000 
R석   \ 110,000 
S석   \  99,000 
A석   \ 88,000

 

 

상세 페이지

Details page

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20003279




 

 

 

닫기
에일리, 오는 3월 청주-충주 앙코르 콘서트 확정 0000.00.00

 


 

에일리가 전국 방방곡곡 더 많은 팬을 만나게 됐다. 

 

21일 소속사 로켓쓰리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에일리의 전국투어 콘서트 ‘I AM : RE-BORN’(아이 엠 : 리-본) 앙코르 공연 일정이 공개됐다.  


공지된 일정에 따르면 에일리는 오는 3월 7일 청주 석우문화체육관과 3월 14일 충주체육관에서 추가 콘서트를 확정했다.

  

특히 이번 ‘I AM : RE-BORN’은 공연 이후에도 쇄도하는 앙코르 요청 문의에 의해 기획됐다. 에일리는 서울에 이어 청주와 충주에서도 현장을 찾은 관객에게 최고의 선물을 안겨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에일리는 전국 각지에 있는 팬들을 직접 만나러 가며 그의 발길이 닿지 않는 곳이 없는 진정한 전국투어를 진행, 팬들을 생각하는 에일리의 섬세한 마음은 남다른 팬 사랑까지 드러내고 있다.   


앞서 에일리는 인천을 시작으로 광주와 수원, 대구, 성남, 대전, 부산, 서울 등에 ‘에일리표 감성’을 전파한 것은 물론, 수많은 히트곡부터 숨은 명곡까지 다채로운 셋 리스트로 관객과 소통한 바 있다. 

에일리의 ‘I AM : RE-BORN’은 공연 이후 각종 SNS을 통해 쏟아지는 호평일색 관람평으로 믿고 보는 브랜드 콘서트의 면모를 입증하는 가하면, 관객들의 높은 만족도까지 책임졌기에 추가 공연에 대한 기대치도 더욱 높아지고 있다. 

청주와 충주에서 열기를 이어갈 에일리의 ‘I AM : RE-BORN’ 추가 티켓은 티켓 예매처 인터파크를 통해 31일 오전 9시 단독 오픈된다. 

사진=로켓쓰리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닫기
Rocket3 entertainment Global Audition 2020.01.13

오디션 지원서(audition application).docx

 

 

 

 


 

[Notice]

Rocket3 entertainment Global Audition이 진행됩니다.

지원 자격 

연령 무관

성별 & 국적 무관

모집 부문 

Vocal,Rap,Dance,Acting,Djing

로켓3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다운받은 후 

각 지원 분야의 영상을 보내주세요

합격자는 개별 통보 드립니다.

지원 & 문의 메일 rocket3audition@gmail.com

 

Eligibility  

All Age

Gender and nationalty irrelevant

 

Performance Category  

Vocal Rap Dance Acting Djing

 

Download the audition application from the www. rocket3-ent. com

Send video the support section e-mail.After confirmation, 

successful applicants will be contacted individually.

 

If you have any questions, please contact us e-mail at rocket3audition@gmail.com

 

닫기
AILEE NATIONAL TOUR I AM : RE-BORN in Seoul 추가 좌석 안내 2019.12.30

 

AILEE NATIONAL TOUR I AM : RE-BORN in Seoul
추가 좌석 오픈 안내
여러분께 조금 더 많은 좌석을 제공하기 위해
추가 좌석을 오픈합니다.
Seat open 2019.12.31(Tue) pm 06:00 Interpark/Ticketlink



 

닫기
AILEE ‘Sweater’ Release Event 0000.00.00

에일리 - Sweater KOR String Inst (MP3 320).mp3

 

1. AILEE ‘Sweater’ Cover Event (에일리 스웨터 커버 이벤트)

1. 에일리 스웨터 (영문,국문) 버전 중 마음에 와 닿는 버전을 골라 커버 해주세요

(풀버전이 아니어도 OK)

2. 유튜브를 포함한 인스타그램,트위터,페이스북 중 1개를 골라 나의 커버를 업로드 한 후

로켓3엔터테인먼트 계정 팔로우 & #Ailee_cover #Ailee_Sweater #스웨터커버 #에일리_커버

#에일리_커버이벤트 중 1개 이상의 해시태그를 달아주시면 끝!

3. 그리움을 가득 담은 나만의 스웨터를 불러주시면 당첨자를 뽑아

‘스웨터’미공개 사인 CD와 함께 특별 선물을 드립니다!

이벤트 공개 시점부터 ~ 12월 31일까지

스웨터 inst는 로켓3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My Sweater’ MV (나의 스웨터 : 당신의 그리움을 담아주세요)

1. 사랑하는 이들의 그리움이 녹아있는 에일리의 ‘Sweater M/V’를 감상

2. 나의 그리움과 사랑이 담긴 나만의 ‘Sweater’를 만들어주세요

3. 유튜브를 포함한 인스타그램,트위터,페이스북 중 1개를 골라 나의 커버를 업로드 한 후

로켓3엔터테인먼트 계정 팔로우 & #Ailee_My_Sweater #Ailee_Sweater  #Sweater_MMV

중 1개 이상의 해시태그를 달아주시면 끝!

4. 나만의 뮤직비디오를 만들어주시면

여러분의 그리움이 하나의 뮤직비디오로 재탄생합니다!

5. Sweater 싸인 CD / 특별한 선물까지!

이벤트 공개 시점부터 ~ 12월 31일까지

 

닫기
에일리 ‘Sweater’ 곡에 대한 표지 디자인 관련 공지 0000.00.00

 

 

에일리 ‘Sweater’ 곡에 대한 표지 디자인 관련 공지


안녕하세요 로켓3엔터테인먼트입니다.

지난 12월 12일 발매되었던 곡에 대한 표지 디자인에 관련하여 공지를 드립니다.

 

스웨터 앨범을 제작 하는 과정에서
커버 디자인을 의뢰해 발매 한 후
금일 해당 디자인이
그래픽 디자이너 ChangNi(창니) 작가님께서
지난 2018년에 그리셨던 수정 구슬 이미지로
제작 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커버 디자인을 의뢰 받은 디자이너가 수정 구슬 이미지를
생각하던 중 기존 공개된 이미지를
트레이싱하게 되었다는 내용을 전달 받게 되었습니다.

 

이번 일로 상처 받으셨을 창니 작가님과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된 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기존 커버 이미지를 포함 하고 있는
모든 음원 사이트 게시 이미지 및 SNS글은
대체 조치 되었으며,
해당 이미지로 커버가 변경 된 점 안내 말씀 드립니다.

 

다시 한번 심려를 끼쳐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닫기
2019 AILEE NATIONAL TOUR I AM : RE-BORN GOODS 03. ECO BAG Info. 2019.12.05

 

2019 AILEE NATIONAL TOUR I AM : RE-BORN GOODS
01. TOWEL SLOGAN / 응원 슬로건
Info. SIZE 600*200 / \13,000

해상도 설정에 따라 컬러감은 다를 수 있습니다.

 

 

 

2019 AILEE NATIONAL TOUR I AM : RE-BORN GOODS
02.LIGHT STICK 응원봉
Info.  SIZE 130*225 / \15,000

해상도 설정에 따라 컬러감은 다를 수 있습니다.
1회 버튼_고정 발광 /  2회 버튼_ 깜빡이는 발광

 


 

2019 AILEE NATIONAL TOUR I AM : RE-BORN GOODS
03. ECO BAG
Info. SIZE 360*390 / \10,000

해상도 설정에 따라 컬러감은 다를 수 있습니다.

 



 

닫기
2019 에일리 전국투어 콘서트 I AM : RE-BORN 공식 MD 판매 안내 0000.00.00

 

2019 에일리 전국투어 콘서트
I AM : RE-BORN 공식 MD 판매 안내

안녕하세요.
TEAM_AILEE입니다.
2019년 AILEE I AM : RE-BORN MD에 대한 안내 드립니다.
우선, 타 커뮤니티를 통해 잘못된 정보가 확산되고 있는 정황이 확인되고 있어
이와 같은 안내 말씀을 먼저 드립니다.

먼저, 온라인 판매 & 오프라인 판매 라인을 구축해놓고 시행
예정이나,
우선 콘서트 현장 판매(오프라인)를 선 진행 할 예정입니다.
이후 수요 조사에 따라 차후 온라인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또한 저희 로켓3엔터테인먼트는 소속사를 통해 걸려 온 유선 연락을 통해
콘서트 당일 굿즈 공개 , 티켓 판매처를 통한 굿즈 판매 등의
내용은
전혀 안내 드린 적이 없으며,
앞서 말씀 드린것처럼, 온라인 판매를 진행 할 경우에라도
티켓 판매처가 아닌
연예인 굿즈 판매 전문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가 될 예정입니다.

안내 해드린 공지 내용을 다시 한번 상기 하시길 부탁드리며, 혼동 없으시길 바랍니다.

처음 시도하는 전국투어의 굿즈인 만큼
우선 실질적인 응원 도구로 포커스를 맞춰 품목을 준비 하였고,
팬분들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굿즈로 향후 준비해 나갈 예정입니다.

이 점 팬 여러분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AILEE ‘2019 NATIONAL TOUR’ I AM : RE-BORN MD
판매 시간 안내

(인천) 12월 7일(토) 오후 7시 인천 문화 예술회관
PM 12: 00 ~ 18:30 (6h30m)
(광주) 12월 14일(토) 오후 6시 김대중컨벤션센터 다목적홀
AM 11: 00 ~ PM 17:30 (6h30m)

(수원) 12월 24일 (화) 오후8시 경기도문화의전당 대극장
PM 13:00 ~ 19시 30분 (6h30m)

(대구) 12월 25일(수) 오후 6시 엑스코 5층 컨벤션홀
AM 11: 00 ~ PM 17:30 (6h30m)

(성남) 12월 28일 (토) 오후 6시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
AM 11: 00 ~ PM 17:30 (6h30m)

(대전) 12월 31일 (화) 오후 7시 30분 DCC 대전컨벤션센터
PM 12: 30 ~ 18:30 (6h)

(부산) 2020년 01월 05일(일) 오후 6시 KBS부산홀
AM 11: 00 ~ PM 17:30 (6h30m)

※ 공식 MD 부스에서 모든 MD상품이 구매가 가능합니다.
※ 현장 상황과 공연 특성에 따라 일부의 품목이 추가 될 수 있습니다.
※ 원활한 공연 진행을 위해 공연이 시작된 후에는 상품을 판매하지 않습니다.
※ 전 품목 수량 소진 시 판매가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결제방법: 현금, 카드결제

- 주의사항
1. 모든 MD 상품은 조기에 품절될 수 있습니다.
2. 모든 거래는 한국 원화(KRW, ₩)로만 가능 합니다.
3. 현금 & 신용카드로 결제 가능합니다.
(일부 카드는 카드사의 사정에 의해 결제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4. 상품 판매 시간은 현장 준비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5. 공연 종료 후 일부 & 전체 상품이 온라인 판매 샵을 통해 판매 될 수 있습니다.
불법 상품 구매로 피해를 입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MD 판매부스에서만 공식 MD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불법 상품을 구매하지 마세요※

Hello.
I am TEAM_AILEE.

Here's a guide to 2019 AILEE I AM: RE-BORN MD.

AILEE "2019 NATIONAL TOUR" I AM : RE-BORN MD Sales Time Guide

(Incheon) December 7 (Sat) Incheon Culture and Arts Center at 7 p.m.
PM 12: 00 to 18:30 (6h30m)

(Gwangju) On December 14 (Sat) Kim Dae-jung Convention Center, a multi-purpose hall at 6 p.m.
AM 11:00 to PM 17:30 (6h30m)

(Suwon) December 24 (Tue) 8 p.m. at the Grand Theater of the Gyeonggi Provincial Culture Hall.
PM 1300 to 19:30 (6h30m)

(Daegu) December 25 (Wed) 6 p.m. at the convention hall on the 5th floor of Exco.
AM 11:00 to PM 17:30 (6h30m)

(Sungnam) December 28 (Sat) 6 p.m. at Seongnam Arts Center Opera House
AM 11:00 to PM 17:30 (6h30m)

(Daejeon) December 31 (Tue) 7:30 p.m. at the DCC Daejeon Convention Center.
PM 12: 30 to 18:30 (6h)

(Busan) KBS Busan Hall at 6 p.m. on January 5(Sun), 2020
AM 11:00 to PM 17:30 (6h30m)


※ All MD products are available for purchase at the official MD booth.
※ Depends on the operational situation, some of the items can be added to be sold.
※ To ensure a smooth performance, we don't sell products after the performance starts.
※ Sales may close early when the entire item is exhausted.


- NOTICE
1. Products may be sold out early.
2. Payments are accepted in Korean Won (KRW, ₩) only.
3. Accepted payments are cash and select credit cards.
4. All or limited items may become available for purchase through On-line Shop after the concert.

※PLEASE DO NOT PURCHASE ILLEGAL/COUNTERFEIT PRODUCTS※
Official MD’s are sold only by MD’s sales booths.
※ Do not purchase illegal items.※





 

닫기
2019 에일리 전국투어 콘서트 인터파크 제외 타 티켓 예매 사이트 서비스 중단 안내 2019.10.22

 

 

 

2019 에일리 전국투어 콘서트 인터파크 제외 타 티켓 예매 사이트 서비스 중단 안내 

 

안녕하세요 로켓3엔터테인먼트입니다. 

어제 인터파크 제외 사이트를 통해 광주,대구,대전이 공개 되는 혼란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공연 주관사인 '컬쳐팩토리'에서 해당 부분의 문제성을 파악하여 

광주 티켓의 클립 서비스 (멜론,하나티켓,옥션,YES24)를 전면 중단하기로 결정 했습니다.

다만 티켓링크를 통해 오픈 된 대구와 대전은 대관 부분에 대한 이슈로 인해 서비스가 중단 되지 않습니다. 

해당 티켓처를 통해 예매 하신 분들에 한해서는 그대로 진행되니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후 불법 양도 거래 부분을 포착 시 취소되는 자리는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을 재예매 하실 수 있습니다.

이는 티켓의 데이터 베이스 관리 및 티켓을 예매 하시는 분들의 편의를 위한 부분으로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애초부터 인터파크를 통한 예매만 진행 되어야 하나 여러가지 채널로 티켓이 오픈되며 

불편 겪으신 부분에 대해 

아티스트 담당 소속사로서 책임을 통감하고, 이후 여러분께 실망 드리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2019 에일리 전국투어 콘서트 'I AM : RE- BORN 일정 및 티켓 예매 링크 2019.10.21

 


 

2019 에일리 전국투어 콘서트 ‘I AM : RE-BORN’-‘인천’ 티켓 오픈 안내 
2019년 12월 7일(토) 오후 7시 
인천 문화 예술회관 
(GrandHall,IncheonCulture & ArtsCenter)
Link : 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19015690

2019 에일리 전국투어 콘서트 ‘I AM : RE-BORN’- ‘광주’ 티켓 오픈 안내 
2019년 12월 14일(토) 오후 6시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다목적홀 
(Kim Dae Jung Convention Center)
Link : 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19015652


2019 에일리 전국투어 콘서트 ‘I AM : RE-BORN’- ‘수원’ 티켓 오픈 안내 
2019년 12월 24일 화요일 오후8시 
경기도문화의전당 대극장 
(Kyeonggi Culture Arts Center)
Link : 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19015656


2019 에일리 전국투어 콘서트 ‘I AM : RE-BORN’- ‘대구’ 
티켓 오픈 안내 
2019년 12월 25일(수) 오후 6시 
엑스코 5층 컨벤션홀 
(EXCO Convention Hall 5F)
Link : 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19015728

2019 에일리 전국투어 콘서트 ‘I AM : RE-BORN’- ‘대구’ 티켓 추가 오픈 안내
티켓 링크
http://www.ticketlink.co.kr/product/30605


2019 에일리 전국투어 콘서트 ‘I AM : RE-BORN’ – ‘성남’ 티켓 오픈 안내 
2019년 12월 28일 (토) 오후 6시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 
(Seongnam Arts Center Opera House)
Link : 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19015732


2019 에일리 전국투어 콘서트 ‘I AM:RE-BORN’ – ‘대전’ 
티켓 오픈 안내 
2019년 12월 31일 (화) 오후 7시 30분 
DCC 대전컨벤션센터 
(Daejeon Convention Center)
Link : 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19015713

2019 에일리 전국투어 콘서트 ‘I AM : RE-BORN’- ‘대전’ 티켓 추가 오픈 안내
티켓 링크
http://www.ticketlink.co.kr/product/30607


2019 에일리 전국투어 콘서트 ‘I AM : RE-BORN’ - '부산' 티켓 오픈 안내 
2020년 01월 05일(일) 오후 6시 
KBS부산홀 
(KBS Busan Hall)
Link : 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19015638

 

닫기
2019 에일리 전국투어 콘서트 'I AM: RE- BORN ' 일정 안내 2019.10.18

 

여러분 안녕하세요 로켓3엔터테인먼트입니다.
2019년 에일리 전국투어 콘서트 일정 안내입니다. 
티켓 오픈은 2019년 10월 21일 월요일 오후 7시 인터파크를 통해 진행 됩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I AM : RE-BORN
새롭게 다시 시작되는 에일리의 이야기
여러분의 마음 속 깊이 스며들 에일리만의 노래
다시, 그리고 새로이 눈앞에 그려질 따뜻한 노래의 한 페이지
AILEE 2019 CONCERT I AM : RE- BORN
12월 ‘새로운 나’ 에일리를 들어주세요



2019 에일리 전국투어 콘서트 'I AM : RE- BORN ' - 인천
- 공연 일시 : 2019년 12월 07일(토)
- 공연 시간 : 오후 7시 
- 공연 장소 : 인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 티켓 가격 : R석 121,000 / S석 110,000 / A석 99,000

2019 에일리 전국투어 콘서트 'I AM : RE- BORN ' - 광주
- 공연 일시 : 2019년 12월 14일(토) 
- 공연 시간 : 오후 6시
- 공연 장소 : 김대중 컨벤션센터 다목적홀
- 티켓 가격 : VIP_121,000원 / R_110,000원 / S_99,000원 / A_88,000원

2019 에일리 전국투어 콘서트 'I AM : RE- BORN ' - 수원
- 공연 일시 : 2019년 12월 24일(화) 
- 공연 시간 : 오후 8시
- 공연 장소 : 경기도문화의전당 대극장
- 티켓 가격 : R석 121,000원 / S석 110,000원

2019 에일리 전국투어 콘서트 'I AM : RE- BORN ' - 대구
- 공연 일시 : 2019년 12월 25일(수) 
- 공연 시간 : 오후 6시
- 공연 장소 : 엑스코 5층 컨벤션홀
- 티켓 가격 : R석 121,000 / S석 110,000 / A석 99,000

2019 에일리 전국투어 콘서트 'I AM: RE- BORN ' - 성남
- 공연 일시 : 2019년 12월 28일(토)
- 공연 시간 : 오후 6시
- 공연 장소 :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
- 티켓가격 : R석 121,000원 / S석 110,000원 / A석 88,000원

2019 에일리 전국투어 콘서트 'I AM : RE- BORN ' - 대전
- 공연 일시 : 2019년 12월 31일(화) 
- 공연 시간 : 오후 7시 30분
- 공연 장소 : DCC대전컨벤션센터
- 티켓 가격 : R석 121,000 / S석 110,000 / A석 99,000

2019 에일리 전국투어 콘서트 'I AM: RE- BORN ' - 부산
- 공연 일시 : 2020년 1월 5일 (일) 
- 공연 시간 : 오후 6시 
- 공연 장소: KBS부산홀
- 티켓 가격: R석 121,000원 / S석 110,000원 / A석 99,000원

And 

 

닫기
안녕하세요 Rocket3엔터테인먼트입니다. 2019.06.29

 

안녕하세요 Rocket3엔터테인먼트입니다.

저희 로켓3는 여러분들께 조금 더 다가가기 위해 공식적인 입장과 다양한 소식, 그리고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자
공식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개설하였습니다.

저희 로켓3는
위를 향해 쏘아 올려지는 로켓을 말하며,
3은 음악을 필두로 한 다채로운 예술, 아티스트 그리고 여러분이 함께 하는 세가지를 뜻합니다.

저희 로켓 3는 양질의 예술, 다채로운 콘텐츠와 
미디어를 양산하고 
인큐베이팅 시스템을 통한 신인 아티스트의 발굴은 물론 
아티스트 케어 및 육성으로 글로벌 매니지먼트 사업에도 
탄탄한 기반을 다지는 
엔터테인먼트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 공간을 통해 많은 것 들을 공유하고 나눠 주시길 바라며,
여러분과 소속아티스트가 함께 더 높이 성장하고 더 많은 웃음과 기쁨을 나눌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여러분께 선한 영향력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로켓3엔터테인먼트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OCKET3

ENTERTAINMENT

급진하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동향에 발 맞춰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아티스트 양성,
양질의 온오프라인 기획력, 해외 사업, 마케팅 플랜, 바이럴 비즈니스 인프라가 구축된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회사입니다.

로켓3엔터테인먼트는 공연기획, 마케팅, 브랜딩, 비주얼디렉션 등 다년간의 경력을 가진
실무진을 바탕으로 글로벌 비즈니스의 남다른 노하우와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엔터테인먼트
그 이상의 센세이션한 콘텐츠 제작 및 아티스트를 양성, 기획하는 것에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

ROCKET3

ENTERTAINMENT

기존의 사업화된 엔터테인먼트의 틀에서 벗어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어 글로벌 시대에 발 맞춘 동향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고의 보컬리스트 AILEE를 필두로 시대를 앞서나가는 음악과 콘텐츠 기획,마케팅을 위해 더욱 노력하고 크레이티브한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진두지휘하는 진실된 리더로 앞장서겠습니다.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대로
28가길 13(한남동)

13, Hannam-daero 28ga-gil, Yongsan-gu,
Seoul, Republic of Korea

T. 02-557-7760

F. 02-552-7760

Rocket3official@gmail.com